티스토리 뷰

 

가을밤의 추위를 막아주는 캠핑의 필수품, 파세코 난로를 소개합니다. 파세코는 훌륭한 제품을 제공하며, 이에 대한 AS(서비스센터) 접수 방법과 유용한 정보를 안내합니다.

 

파세코 A/S 접수 바로가기

 

AS 서비스 접수 방법

  1. 전화 접수: 파세코 A/S 서비스센터 고객센터로 전화하여 AS 신청이 가능합니다. 전화번호는 1588-1336입니다.
  2. 온라인 접수: 파세코 홈페이지에서 간편하게 AS를 접수할 수 있습니다. 파세코 A/S 접수 바로가기
  3. 파세코 A/S 접수 바로가기

  4. 카카오톡 상담: 파세코 A/S 카카오톡 서비스를 통해 1:1 상담이 가능합니다.

 

파세코 A/S 접수 바로가기

 

AS 서비스 시간

  • 평일: 09:00 ~ 17:00
  • 점심시간: 12:30 ~ 13:30
  • 토요일 / 일요일 / 공휴일 휴무

 

난로 고장 증상 및 해결 방법

다양한 고장 현상에 대한 코드 번호와 조치 방법이 제공됩니다. 예를 들어, [03], [04], [06], [09], [10], [14] 등의 코드에 대한 설명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AS 비용

  • 보증 기간 이내 무상 수리
  • 보증 기간이 지난 경우: 출장비 15,000원 + 부품비 및 기술료 (고장 난 부품 및 수리 시간에 따라 산정)
  • 창문형 에어컨 이동 설치 시: 5만 원 추가 비용

 

유용한

 

파세코 홈페이지

자주 묻는 질문 FAQ

 

파세코는 고품질의 난로와 우수한 AS 서비스로 여러분의 캠핑을 더욱 편안하게 만들어 드립니다. 더 많은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파세코

집 근처 파세코 대리점 찾기

파세코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