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G는 유선서비스와 무선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유선서비스는 인터넷과 IPTV 서비스를, 무선서비스는 모바일 상품을 포함하고 있어요. 그런데 서비스마다 고객센터 연결시간이 다를 수 있으니 참고하셔서 원하는 서비스의 고객센터로 연락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고객센터

핸드폰이나 모바일 기기와 연관된 고객센터는 전화 상담만 가능하며, 방문 상담은 직접 매장을 방문하거나 대리점을 이용하셔야 해요. 전화로는 핸드폰에서 114번을 누르거나 무료 고객센터인 080-019-7000번으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유료 고객센터는 1544-0010번이에요.

 

인터넷 IPTV 고객센터

핸드폰 모바일 서비스 이외에 인터넷, IPTV 등 다양한 서비스가 있어서 각 대상별로 고객센터가 운영됩니다. 만약 국번없이 101을 누르시면 무료 고객센터로 바로 이동할 수 있어요.

 

고객센터 바로가기

 

상담시간 안내

고객센터는 모두 주중 9시 ~ 6시까지만 상담이 가능합니다. 다만 안전과 관련된 긴급 신고의 경우에는 24시간 접수 가능합니다.

 

FAQ으로 해결하기

LG U+ 고객센터에서는 FAQ를 검색하여 원하는 답변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각종 모바일, 인터넷, IPTV 등 모든 제품과 서비스에 대하여 검색해보시면 쉽게 답변을 얻을 수 있을 거예요.

 

FAQ바로가기

 

오늘은 LG U+ 고객센터에 대하여 모바일, 인터넷, IPTV 각 대상별로 설명해보았습니다. 앞으로는 이 글을 참고하여 고객센터를 이용하시면 더욱 편리할 것입니다. LG U+ 고객센터는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언제든지 문제가 있을 경우 망설이지 마시고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