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천 다산콜센터는 시민들에게 편리하고 신속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입니다. 365일 24시간 운영되어 언제든지 필요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어요. 교통, 수도요금, 긴급복지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해 상담할 수 있는 인천 다산콜센터는 시민들의 든든한 지원군이랍니다.

 

120 미추홀콜센터

 

다양한 서비스와 상담 방법

인천 다산콜센터에서는 여러 가지 주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첫 번째로, 교통 관련 상담이 있는데요, 노선 안내, 요금 정보, 운행 시간 등 다양한 교통 정보를 쉽게 문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수도요금 관련 서비스도 제공되어, 요금 문의 및 자동이체 신청, 명의 변경 절차에 대한 안내도 받을 수 있습니다.

 

긴급복지 상담은 물론 코로나 관련 정보도 제공하니, 필요한 경우 언제든지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서울시 정책 및 행정 관련 문의도 가능한 인천 다산콜센터는 시민들에게 꼭 필요한 서비스입니다.

 

상담 방법 또한 다양합니다. 전화 상담은 서울 시내에서는 국번 없이 120으로 가능하며, 시외 및 휴대전화는 02-120 또는 02-731-2120으로 연락할 수 있습니다. 해외에서 문의할 경우에는 +82-2-731-2120으로 연락해 주세요. 문자 상담, 농인 상담, 외국어 상담, 챗봇 상담, SNS 상담, 메타버스 상담 등 다양한 방법으로 접근할 수 있어 정말 편리하죠.

 

운영시간 안내

서비스

운영시간

한국어 상담

365일 24시간

외국어 상담

월-금 9:00-18:00 (휴일 제외)

농인 상담

평일 9:00-18:00

 

인천 다산콜센터신속하고 편리한 상담을 통해 시민들의 다양한 문의와 불편 사항을 해결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필요한 정보를 얻고 싶다면 인천 다산콜센터를 방문해 보세요. 여러분의 삶을 더욱 편리하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120 미추홀콜센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