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 젠하이저 AS 서비스에 대한 후기가 올라와 참고가 됐어.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어폰 사용자의 관점에서 젠하이저 AS 에 대해 알아봐야겠어. 젠하이저 AS 는 고장 난 제품을 고객에게 신속하게 교체해주는 서비스로, 사용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제공하고 있어.

 

젠하이저 홈페이지

 

젠하이저 AS 후기

젠하이저 AS 는 고장 난 제품을 고객에게 신속하게 교체해주는 서비스야. 최근에 한 사용자는 ANC 이어폰을 선호하지 않아서 이전에 사용한 이어폰이 고장나면서 젠하이저 AS 를 이용했어. ANC 이어폰의 고장 발생 가능성과 층간소음 때문에 젠하이저 AS 를 선택했어. 그리고 AS 신청 및 처리 과정도 빠르고 효율적이었어.

 

젠하이저 AS 서비스 안내

접수 방법

  • 전화로 접수하거나, 젠하이저 홈페이지 를 통해 온라인으로도 접수 가능해.
  • 택배로 제품을 보내면 엔지니어가 점검한 후 AS 처리됨.

 

 

젠하이저 홈페이지

 

젠하이저 AS 서비스 센터 정보

  • 대표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1544-1699
  • 서비스센터는 택배로만 진행되며, 방문 불가.

 

 

젠하이저 고객센터

 

AS 비용 및 보증기간

  • 구매일로부터 1년간 무상보증, 이후 유상서비스.
  • 택배 비용은 사용자 부담.

 

젠하이저 AS 접수 방법

  • 전화로 접수하거나, 젠하이저 홈페이지 에서 접수할 수 있어.
  • 택배로 보낼 때 구매증빙서류와 보증서를 함께 첨부해야 해.

 

게이밍 제품 AS

  • 게이밍 제품의 경우 필스전자로 문의해야 해.

 

젠하이저 AS 는 사용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제공하는 서비스야. 고장이 발생했을 때, 빠르고 정확한 AS 접수 방법과 처리 과정을 통해 사용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어. 고장 발생 시에는 젠하이저 AS 서비스를 적극 활용해보는 것을 권장해.

 

젠하이저 공식 인증점 확인하기

항목

정보

대표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1544-1699

홈페이지

젠하이저 고객센터

AS 접수 방법

전화 또는 온라인 접수 가능

AS 비용 및 보증기간

구매일로부터 1년간 무상보증, 이후 유상서비스

구매 증빙 서류

구매증빙서류(영수증)와 보증서 첨부 필요

정품 인증 스티커

2022년 10월 6일부터 발송됨

총판 제품 확인

총판 판매 제품은 정품 인증 스티커 부착되지 않음

택배 비용

보낼 때 사용자 부담, 받을 때 젠하이저에서 부담

게이밍 제품 AS

필스전자로 문의 필요

필스전자 연락처

031-687-8263

젠하이저 AS 서비스 안내

전화나 온라인을 통해 접수 가능하며, 택배로 진행

 

 

레딧에 올라온 정확히 동일한 증상오른쪽 유닛 무반응 글 보러 가기

 

젠하이저 AS 서비스는 빠르고 정확한 접수 방법과 처리 과정을 통해 사용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어. 고장 발생 시 젠하이저 AS 를 적극 활용해보는 것이 좋겠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