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플레이스테이션 AS (애프터 서비스)는 소니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의 콘솔 게임기 브랜드인 플레이스테이션 의 사용 중 문제 발생 시 필요한 서비스입니다. 고객센터와 서비스센터를 통해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PlayStation® 공식 사이트: 콘솔, 게임, 액세서리 그 외

 

플레이스테이션 고객센터 안내

  • 전화번호 : ☎ 070-4732-6748
  • 운영시간 :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점심시간은 낮 12시부터 오후 1시까지 휴무입니다.

 

플레이스테이션 고객센터에서는 문의 및 AS를 접수할 수 있습니다. 전화로 연결이 어려운 경우에는 카카오톡을 통해도 문의 가능합니다.

 

AS 접수 방법

택배수리 절차

  1. 고객센터를 통한 접수가 필요합니다.
  2. 상담 후 택배 접수를 신청하고 필요 정보를 제공합니다.
  3. 수리 진행 동의 후 제품을 포장하여 고객센터에 접수합니다.
  4. CJ택배를 통해 제품 수거 후 수리가 진행됩니다.

제품

보증기간

90일 추가 연장

PS5

1년

온라인 제품 등록 시

PS4

1년

온라인 제품 등록 시

PSVR

1년

해당 없음

컨트롤러

1년

해당 없음

액세서리

1년

해당 없음

 

서비스센터 방문 절차

  • 서비스센터 방문 전에 제품 구매일자를 확인해야 합니다.
  • 증빙자료로 구매 영수증을 지참해야 합니다.

 

서비스센터 정보

  •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 119 (논현동) 성옥빌딩 3층 위니아에이드 강남서비스센터
  • 운영시간 :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운영되며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PS5 AS 서비스 관련 추가 정보

 

PlayStation® 공식 사이트: 콘솔, 게임, 액세서리 그 외

 

플레이스테이션 AS 서비스는 고객들의 문제 해결을 위해 친절한 상담과 신속한 서비스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편하게 문의해주세요!

 

플레이스테이션 고객센터 전화번호

대표번호

☎ 070-4732-6748

 

플레이스테이션 고객센터 운영시간

시간

월요일 ~ 금요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점심시간: 낮 12시 ~ 오후 1시)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플레이스테이션 서비스센터 주소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 119 (논현동) 성옥빌딩 3층 위니아에이드 강남서비스센터

 

플레이스테이션 서비스센터 운영시간

시간

월요일 ~ 금요일: 오전 9시 ~ 오후 6시

토요일: 오전 9시 ~ 오후 1시

일요일/공휴일: 휴무

 

하드웨어 보증기간 및 90일 추가 연장

제품

보증기간

90일 추가 연장

PS5

1년

온라인 제품 등록 시

PS4

1년

온라인 제품 등록 시

PSVR

1년

해당 없음

컨트롤러

1년

해당 없음

액세서리

1년

해당 없음

 

 

플레이스테이션 제품등록 바로가기

 

구분

전화번호

영업시간

플레이스테이션 고객센터 전화번호

☎070-4732-6748

평일 9시 ~ 18시

(점심시간: 12시 ~ 13시)

플레이스테이션 AS 서비스 대표

02-667-7771

일요일: 11시 ~ 20시 30분

전화 번호

평일: 9시 ~ 18시

토요일: 9시 ~ 13시

 

 

PS5 콘솔 백업하는 방법

제품 등록 방법 보러 가기

제품등록 하러 가기

PlayStation Store 바로 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