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DB생명보험 의 고객센터 및 콜센터를 소개합니다. 홈페이지 를 통해 간편하게 접속하여 원하는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산업은행계열 KDB 생명 | HOME

 

고객센터 및 콜센터 안내 방법

  • 홈페이지 에서 [고객센터] 메뉴를 선택합니다.
  • [고객창구별 이용안내]의 [콜센터] 항목을 선택합니다.
  • 다른 유용한 메뉴로는 지점/금융프라자 안내, 인터넷창구, 모바일창구 등이 있습니다.

 

콜센터 상담 안내

  • KDB 보험 콜센터는 다양한 상담 종류를 제공합니다. 주로 일반 상담을 중점으로 합니다.

 

콜센터 정보

  • ARS 전화번호: 1588-4040
  • ARS 이용시간: 평일 09시~18시
  • 보이스피싱 및 개인정보유출 지급정지신청: 휴일 포함 24시간 운영, 평일 09시~18시 지급

 

ARS 및 상담 이용 방법

  • 고객상담센터로 연락하여 서비스번호 입력 후 세부 서비스번호를 입력합니다.
  • 일반전화 통화요금은 3분에 39원이며, 휴대폰/인터넷전화는 통신사 요금제 기준입니다.

 

지점별 업무안내

KDB 보험의 다양한 업무처리가 가능한 지점별 업무안내를 확인하세요.

업무유형

업무내용

금융프라자

다양한 업무 처리 가능

지급접수 가능지점

보험금 접수, 대출 접수, 계약변경, 증명서 발급 등

일반지점

신계약업무, 보험료납입, 증명서 발급, 계약변경, 사고보험금 청구 가능

 

유의사항

  • 현금 출/수납은 금융프라자에서만 가능합니다.
  • 업무처리 시간 중 점심시간인 11시30분~13시에는 업무처리가 제한될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KDB 보험의 고객센터, 콜센터 및 지점별 업무안내를 통해 보다 원활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항목

정보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4040

고객센터 이용시간

평일 09시~18시

ARS 통화요금

3분에 39원

보이스피싱 신고 및 개인정보유출 지급정지신청

휴일 포함 24시간, 평일 09시~18시 지급

업무처리 제한시간

점심시간(11시30분~13시) 주의

 

서비스 이용시 유의사항을 잘 숙지하여, 편리하고 안전한 보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산업은행계열 KDB 생명 | HOM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