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대자동차 는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콜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현대자동차 콜센터 는 고객들의 다양한 문의와 요구에 친절하고 신속하게 응대하여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 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 콜센터 안내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RS 번호를 통해 고객들은 각종 업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로 고객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화상담 신청과 이메일상담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들이 다양한 방법으로 상담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긴급한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도 즉시 상담이 가능하며, 고장 출동 서비스는 24시간 운영됩니다.

 

현대자동차 콜센터 서비스

  • 자동차보험 산출 및 가입상담
  • 장기/일반보험 가입상담 및 계약변경
  • 상담안내는 상황에 따라 지연될 수 있으나, 최대한 신속한 답변을 드립니다.

 

가입상담

  • 다이렉트 고객센터를 통해 인터넷가입 및 계약변경 가능
  • 전화가입상담센터에서 자동차보험 전화가입 가능

 

현대자동차 콜센터 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고객의 요구에 신속하고 친절하게 응대하여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항목

내용

고객센터 전화번호

홈페이지 상단의 [고객센터] 메뉴에서 확인 가능

ARS 번호 및 업무 안내

자동차보험 산출 및 가입상담: ARS 1번장기/일반보험 가입상담 및 계약변경: ARS 3번

운영시간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이메일상담

주말이나 공휴일에는 영업일 시작 후 빠른 답변

긴급한 상담

고객콜센터로 전화하면 즉시 상담 가능

고장출동 서비스

24시간 운영

가입상담

다이렉트 고객센터 또는 전화가입상담센터에서 가능

 

이와 같은 서비스로 현대자동차 는 고객들의 안전과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 현대자동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