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국의 통신 및 브로드밴드 산업을 선도하는 SK텔레콤과 SK브로드밴드가 넷플릭스 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 나은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협력을 발표했습니다. 이번 파트너십은 고객들이 스마트폰, IPTV 등에서 편리하게 넷플릭스 를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새로운 번들 상품을 출시하여 엔터테인먼트 시장을 혁신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넷플릭스 바로가기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SK텔레콤과 SK브로드밴드는 넷플릭스 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었으며, 서울 종로구 넷플릭스 코리아 오피스에서 협력을 발표했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더욱 편리한 시청 경험과 다양한 결제 방식으로 넷플릭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제공되는 서비스

SKT 요금제와 SKB의 IPTV 상품과 결합한 넷플릭스 번들 상품이 출시될 예정이며, SKT의 구독 상품 T우주에도 넷플릭스 결합 상품이 선보일 예정입니다. 또한, 넷플릭스 가 최근 출시한 광고형 요금제 관련 상품도 제공할 예정입니다.

 

향후 계획

새로운 상품은 2024년 상반기부터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SKT와 SKB는 AI 기술을 활용하여 소비자 친화적인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모색할 계획입니다.

 

파트너십의 의미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SKT와 SKB는 고객 접점을 확보하고 다양한 상품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넷플릭스 와의 제휴를 통해 한국과 전 세계의 다양한 작품을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SK텔레콤과 SK브로드밴드의 넷플릭스 파트너십은 고객들에게 더 나은 미디어 서비스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대승적 합의의 결과입니다.

내용

설명

파트너십 체결

SK텔레콤, SK브로드밴드, 넷플릭스가 파트너십을 맺었음

제공되는 서비스

SKT 요금제, SKB IPTV 상품과 결합한 넷플릭스 번들 상품 출시 예정

향후 계획

2024년 상반기부터 새로운 상품 출시 예정

파트너십 의미

고객 접점 확보 및 다양한 작품 제공 가능

인용된 의견

넷플릭스, SK텔레콤 관계자 의견 인용됨

 

 

넷플릭스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