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바 64비트 다운로드 바로가기

성공#$@ 2019. 7. 22. 01:51

 

오늘 이시간에는 컴퓨터에 필수적으로 필요한 유틸리티를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보도록 할게요. 최근에는 자바를 참 많이 사용하게 되어지는것 같네요. 안드로이드폰에도 모두 자바로 개발이 되어지는데 최근에는 PC프로그램들도 자바로 되어진게 많아요.

 

 

 

그렇다 보니 컴퓨터에서 이 JAVA로 개발이 되어진 프로그램을 구동을 하려면 이 라이브러리가 설치가 되어져있어야합니다. 오늘은 자바 64비트를 다운 받는법 안내를 해보도록 할건데요. 어렵지 않게 다운 받을수가 있을거에요.

 

 

위에 보이시는것처럼 네이버에서 먼저 오라클이라고 검색을 해주셔야해요. 현재는 오라클에서 관리가 되어지고 있거든요.

 

 

 

여러분들은 조금더 쉽게 다운 받아보시려면 하단에 바로가리 링크를 달아드릴테니 이용하세요. 자 그럼 정석으로 자바 64비트를 받는법도 안내를 해볼게요

 

 

 

홈페이지로 오셨다면 이렇게 메뉴들이 보이실거에요. 다운로드에 마우스 커서를 올리시면 아래서브메뉴가 나오는데 가장 좌측에 보시면 JAVA SE라고 되어져있을거에요. 여기를 눌러주세요.

 

 

 

그럼 이렇게 나오게 되어지실건데요. 모두 영어로 쓰여져있어서 조금 어려워보일수도 있어요. 하지만 이중에서 가장 하단에 있는 자바 아카이브를 눌러주시면 되요. 제가 표시를 해두었죠.

 

 

그럼 이제 이렇게 자바의 버전별로 모두 나오게 되어지는데요. 오늘은 7으로 안내를 해볼거에요. 8이 가장 최신버전이지만 안정성 때문에 7이 더 좋다라는 이야기가 많이 있더라고요.

 

 

클릭을 해주신후에 이제 스크롤을 내려보세요. 그러면 위에 보이시는것처럼 RunTime 버전이 나올건데 여기에서 이제 windows x64로 되어진것을 받아주시면 되요 이게 64비트이거든요. 여러분들도 자바 64비트 다운로드를 받아야한다면 여기를 눌러주세요. 그럼 바로 위에 사이트로 이동을 하게 되어지실겁니다.

 

 

댓글